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박람회서 ‘성공 3대팩트’ 통한 업계대표 요인 전달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12 11:25: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코로나19로 인한 다수 인원 시설의 위험이 아직 가시지 않았지만, 주말 SETEC 컨벤션 센터에는 새로운 창업 아이템을 찾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약 3일간 SETEC에서 ‘제 60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SETEC 2021’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그 중 뚜렷한 지원체계와 이를 통한 결과물을 선보이며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해당 기업은 프랜차이즈 창업에 있어 예비 창업자들이 크게 고려하는 지원책과 이를 통한 수익 결과 등을 설명하며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이승주SV는 “부스를 찾아주신 예비 창업자분들께서 르하임이 가진 3대 팩트 요소에 관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다. 이는 최대지원, 최다지점, 최고매출이라는 3가지의 주요 골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사만의 차별화된 창업 프로세스로 설명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최대지원은 가맹점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말한다. 오픈 전 사전예약 이벤트, 비수기를 위한 본사전액 년1억원 장학금 이벤트 등 각종 SNS와 온라인 채널의 마케팅을 본사에서 전액 지원해 진행하고 있다. 지역 상권을 중심으로 다양하게 홍보를 진행함으로서 오픈 초기, 운영에 있어 점주들이 많은 힘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 같은 지원은 결국 지점별 매출향상으로 이어지게 된다. 이용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점 지원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최고 매출 기록을 갱신할 수 있는 힘이 된다고 생각한다. 또한, 이 같은 과정을 경험한 지점은 약270개의 달한다 그 중 약 40%에 해당하는 지점이 기존 점주의 소개로 오픈되거나 가족 운영 등 다점포 지점에 해당한다.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께서 르하임의 지원책에 만족하고 함께 힘을 내 주셨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코로나19시대 비대면과 무인 시스템에 관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아짐과 함께 무인 공간임대업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지는 시기, 르하임 스터디카페측은 더욱 체계적이고 분석적인 창업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이어지는 박람회 현장에 참여해, 예비 창업자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오는 6월 김해주촌점과 연희점 등이 오픈 예정에 있으며 철저한 방역 체계를 갖춰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