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VIP매칭팀 “높은 고객 만족 비결은 듀오 감성매칭시스템”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07 18:14: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최근 자신에게 꼭 맞는 평생의 반려자를 찾기 위해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아무래도 결혼정보회사는 자신의 상황이나 조건에 맞는 상대를 찾기가 좋고, 많은 이성들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결혼정보업체는 인적 네트워크, 남녀 성비, 매칭 시스템에 따라 이용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업체 선정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높은 정회원 미팅만족도와 전문직 회원 성혼율을 이끌어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 측은 이 같은 결과에 대해 ‘VIP 매칭팀’ 운영과 회원과 매니저가 하나가 된다는 의미의 자사만의 ‘듀오 감성매칭시스템’이 그 비결이라고 밝혔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VIP 매칭팀은 평균 10년~25년의 근무 이력을 갖고 있는 베테랑 매니저들로 이루어진 팀이다. 이들은 컴퓨터 매칭 프로그램을 통한 기계적 매칭에 의존하지 않고, 매일 심도 있는 회의를 거쳐 이뤄지는 수작업 듀오 감성매칭시스템을 고수하고 있다.

이때 매칭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으로 하여 회원들의 결혼관과 가치관, 성격, 나이, 직업, 종교 등을 모두 고려해 최종 매칭 상대를 결정한다. 그 결과 노블레스 수현은 지난해 의사, 판검사, 변호사 등 전문직 성혼율 평균 81.4%를 기록하였다.

뿐만 아니라 정회원 미팅 만족도(지난해 활동 정회원 대상) 조사에서도 98.1%가 긍정적인 대답을 전달하기도 하였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VIP 매칭팀 최보경 총괄팀장은 “감성매칭시스템 도입 후 일은 조금 더 힘들어졌지만, 성혼으로 이어지는 결과를 보면 그렇게 뿌듯할 수가 없다”며 “우리 VIP 매칭팀 매니저들은 회원들의 만족도 높은 결과를 이끌어 내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