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가수 ‘해수’ 참여한 ‘영텐입니다’ 15일 발매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4-14 17:22:5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전국TOP10가요쇼에서 활약하고 있는 10명의 젊은 트로트 대세들, 영텐(마이진 강혜연 채윤 박민주 해수 이도진 안성훈 김중연 김태욱 남승민)이 4월 15일 낮 12시 자신들의 테마송인 ‘영텐입니다’를 발표한다.


신곡 ‘영텐입니다’는 라틴 느낌의 샤풀 리듬이 밝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음악으로 뭉친 10명의 젊은 트로트 가수들이 팬들에게 보내는 행복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영텐입니다’의 작사에 참여한 김정호 작곡가는 ‘최고 친구’, ‘꽃을 든 남자’, ‘천년 지기’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뮤지션이다. 김정호 작곡가는 “젊은 성인가요를 추구하는 영텐의 색깔에 맞게 ‘영텐입니다’를 작곡했다”며 “7080학창시절에 느꼈던 추억의 리듬과 현대적인 성인가요가 어우러져 내는 즐거운 시너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많은 가수들에게 인기 높은 김정호 작곡가와 트로트계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영텐의 협업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TV전주방송이 전국TOP10가요쇼를 제작하기 시작한 후로 처음 구성된 영텐은 2019년 6월 영텐 1기로 출발했다. 영텐 1기인 임영웅, 영탁, 진해성, 최현상, 소유찬, 윤수현, 김소유, 정해진, 한여름은 영텐 활동을 통해 음악적 성장을 거두며, 내일의 트로트계를 이끌 스타로 떠올랐다. 영텐은 트로트 스타 등용문인 셈이다.

한편, 2019년 ‘내 인생 내가’ 로 데뷔해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 ‘해수’는 한국예술종합학교 판소리를 전공해 탄탄한 가창력으로 가요무대, 가요베스트 등 많은 무대에서 활약 중으로 뛰어난 가창력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은 가수로 이번 영텐 테마송 ‘영텐입니다’에 참여하게 되었다.

또한, 2020년 6월 출발한 영텐 2기의 면면도 돋보인다. 이미 수많은 팬을 거느리며 성공적으로 트로트계에 안착한 마이진, 강혜연, 채윤, 박민주, 해수, 안성훈, 이도진, 김중연, 김태욱, 남승민이 영텐으로 활동하며 각자 인기몰이 중이다.

테마송 ‘영텐입니다’를 발표하며 2021년 상반기 활동에 시동을 거는 영텐이 올 한해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중연이 직접 구성한 안무가 더해진 ‘영텐입니다’ 무대는 전국 민영 방송사로 방송되는 전국TOP10가요쇼 무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