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컴퓨터스피커 및 신학기선물 신규출시...레트로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AW332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2-18 17:30: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에이투 AW332는 실내인테리어소품 및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부모님 선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추천을 받고 있다고 알렸다. 레트로 디자인의 FM라디오 기능을 가진 블루투스 스피커로 에이투에서는 신규출시 특가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서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AW332는 원목재질 우드톤을 가진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로 레트로적인 디자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459g의 가벼운 무게와 직관적인 디지털시계는 거실 인테리어소품이나 홈파티용품 등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AW332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는 5.0 블루투스 버전을 사용하고 있으며, 시스템 최적화로 끊김없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의 자체 기술력인 ATMS유닛을 장착해 실감나는 사운들를 즐길 수 있으며, 에어덕트를 설계하여 풍부한 중저음을 제공한다. 또한 AW332는 직관적인 LED 디지털시계로 먼거리에서도 선명한 시간 확인을 할 수 있다. 알람은 최대 2개까지 저장해서 사용할 수 있고, 반복알람 설정인 스누즈기능과 함께 알람의 효율을 한껏 높혔다. FM라디오는 자동으로 채널을 검색한 뒤, 저장해서 원하는 채널을 선택해서 청취할 수 있으며, 외부 안테나 확장으로 더욱 끊김없는 주파수연결로 안정적인 청취가 가능하다. 손바닥 크기의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와 무선연결의 장점은 장소의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선명하게 보이는 LED 디스플레이는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눈의 피로를 낮추고 시안성을 높혀 먼거리에서도 선명한 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소형스피커 기준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한번 충전시 약 10시간정도 사용이 가능하며, 캠핑 및 차박스피커로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최근 실내활동이 많아지면서 실내인테리어소품이나 홈파티용품 등으로 레트로 디자인 라디오 스피커가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에이투 AW111C 제품은 티타늄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내장된 커널형 유선이어폰으로 C타입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블랙 기본색상에 헤드부분 감각적인 골드색상의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AW111C은 티타늄 재질의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에이투만의 정교한 음향기술인 ATMD를 적용시켜 저음 깊숙한 곳부터 고음 머리 끝까지 왜곡없는 진중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깔끔하고 부드러운 원음을 청음할 수 있다. 특히 게이밍이어폰이나 통화음질 좋은 이어폰으로 우수한 성능을 보여준다. AW111C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슬라이드형식 음량조절이다. 일반적인 음향기기의 음량조절은 +, -버튼을 통해 이루어지는 반면 AW111은 슬라이드를 조절해 음량을 컨트롤 할 수 있다. 여러 번 눌러야 하는 버튼방식에서 슬라이드 형식은 조금 더 간편하고 편리한 기능이 될 것이라고 기대되는 바이다.

에이투 관계자는 “레트로 디자인의 우드스피커인 AW332는 FM라디오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실내인테리어소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노트북, 게이밍 이어폰으로 추천받는 C타입 이어폰 AW111C 역시 최근 급증하고 있으며, 에이투에서는 지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11번가 등에서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2세대, 갤럭시버즈프로를 대체할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LG윙, 애플 아이폰11,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