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썬라이더, 닥터첸 유스 이멀션 & 마스크 출시
  • 함성찬 기자
  • 승인 2013.10.28 18:15
  • 입력 2013.10.28 18:15
  • 댓글 0

   
 
글로벌 헬스 및 뷰티 프랜차이즈 기업인 썬라이더는 닥터첸 유스 이멀션와 닥터첸 유스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썬라이더에 따르면 닥터첸 유스 이멀션은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을 함유한 동안크림으로, 환경과 스트레스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 생기와 탄력을 되찾아 주는 제품이다. 크림타입으로 가볍게 아침과 저녁에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닥터첸 유스 마스크는 시어버터, 모근추출물 등이 함유된 수분 동안마스크로 모든 피부에 적합하다. 표피상층에 식물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준다. 수분막으로 보호된 피부는 더욱 부드러워지고, 영양분이 효과적으로 전달되어 피부 재생을 촉진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닥터첸 유스 마스크는 수면팩으로도 가능하며, 풍부한 보습이 필요할 시에는 하루 두번 사용도 권장한다.

업체 관계자는 “썬라이더 화장품은 초본 추출물과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하고 있다”면서 “피부가 약산성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한편 썬라이더는 1982년 미국에서 시작해 글로벌 헬스 및 뷰티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발전해 온 기업으로, 전 세계 42개국에 지사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자체 제품생산 공장에서 인체에 유익한 식물인 ‘초본’ 원료 제품을 연구 및 개발, 제조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썬라이더 화장품 신제품 2종 및 그 밖의 제품은 전국 썬라이더 가맹점 및 홈페이지(www.sunriderkorea.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함성찬 기자  hsc@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성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