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 졸업작품전시회&패션쇼 개최

함성찬 / hsc@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4-08-25 18:04:3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 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인 전공 학생들이 졸업작품전시 및 패션쇼 준비에 여념이 없다.


우선, 스타일리스트 전공 학생들은 'White Blossom'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한강나루 아트센터에서 졸업 전시회를 갖는다.


이번 전시에서는 스타일리스트 전공 3학년 전미선 학생의 작품 '가우디 오마쥬'를 직접 볼 수 있다. 'K팝스타 시즌2'에서 '다리꼬지마'라는 곡을 선보이며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던 악동뮤지션의 첫 화보 촬영에서 선보여진 이 작품은 섬세하고 화려한 양식의 건축가로 유명한 안토니오 가우디에게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이 외에도 여러 학생들의 작품이 다양한 화보 촬영과 유명 아티스트 등에게 협찬돼 전시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SHOW'라는 테마를 가지고 진행될 패션디자인 전공 학생들의 패션쇼도 기대를 모은다. 학생들이 자신만의 가치를 담은 첫 패션쇼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특히 서병문 디자이너, CROCHE브랜드대표 김미경디자이너, 프런코출신의 강성도디자이너, 탑디자이너 출신의 이은천디자이너와 2014인천 아시안게임 무대의상 총감독을 맡은 이유숙 교수의 지도 아래 진행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 디자인 전공 서병문 교수는 "앞으로 패션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차별화된 기획"이라며 "학생들이 항상 자신만의 아이디어와 아이덴티티를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패션산업의 전반적인 흐름을 이해할 수 있는 분석을 키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디자인 전공 학생들의 패션쇼 'SHOW'는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9월 16일 오후 4시와 7시,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한편, 청강문화산업대학교는 수시 1차 모집을 진행한다. 기간은 9월3일부터 27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홈페이지(www.ck.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