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니교정, 심미성 있는 강남런던치과의 투명교정 주목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08-27 18:13: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최근 치아교정의 방법이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치아를 예쁘게 만드는데 최고의 방법이 치아교정이지만 아무래도 브라켓 등을 붙여야 하므로 망설이는 경우가 많았다. 브라켓을 붙이면 식사나 발음의 불편함과 겉으로 보이는 심미적인 문제가 있어 성인의 경우 시작하기가 쉽지 않다.

요즘에는 세라믹브라켓이나 클리피씨, 데이몬브라켓이 개발되어 여러 가지 심미적인 문제를 해결했고 치아색 철사를 사용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적극적인 사회생활을 하는 성인이라면 고민을 하게 된다.

이에 따라 남다른 앞니교정 기술을 가진 ‘강남런던치과’가 앞니투명교정을 소개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투명교정은 마우스피스와 같은 투명한 교정장치를 사용하는 방법이다. 교정장치가 투명해서, 착용한 경우 다른 사람이 잘 알아볼 수가 없다. 또한 장치를 부착하는 것이 아니라 꼈다 뺐다하는 방식이므로 사회생활의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하는 치아교정법으로 연기를 하거나 노래를 할 때 빼놓고 정상활동을 하고, 그 외의 시간에는 열심히 착용해서 교정을 하는 방법이다. 보통 3-6개월 정도의 시간이 걸리며 치아를 뽑고 하는 치아교정법이 아니니 겁낼 필요도 없다. 앞니 위주로 빠르게 심미성을 확보하는 방법으로 최신의 교정 방법이다.

요즘 앞니교정을 빠른 시간에 원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강남런던치과의 경우 앞니교정을 중점적으로 실시하고 있어 관련 문의가 지속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앞니교정을 선호한다는 것은 빠른 효과도 있지만 심미성이 개선되는 효과가 크기 때문에 즐겨 찾고 있는 것인데 강남런던치과의 경우 투명교정을 통해 많이 치료하고 있어 인기다.

또한 이창규 원장은 "강남런던치과는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시술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소개해주고 싶은 치과, 가족과 함께하고 싶은 치과, 과잉진료를 절대 하지 않는 치과를 모토로 하여 정직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강남런던치과의 이창규 원장은 반드시 치과 원장의 직접 집도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한국모델협회 공식지정 치과의 자격도 가지고 있어 그 신뢰성을 인정 받고 있다. 또한 한자리에서 13년간 개업해 진료를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외래교수로 재임 중이기도 하다.

앞니교정이나 투명교정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강남런던치과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