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볏짚구이 삼겹살전문점 ‘쌀탄’, 대대적인 창업혜택 지원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2-10 11:38: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쌀탄’, 영등포 매장 45평…4300만원 이상 순수익 달성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실패 걱정 없이 실속 있고 유망한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매출 현황뿐 아니라 본사의 비전과 창업 지원 혜택들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특히 프랜차이즈 창업은 투자금이 많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본사 지원을 제대로 체크해야 리스크를 줄이면서 성공창업을 계획할 수 있다.

이와 관련, 프랜차이즈 볏짚구이 336 참숙성 삼겹살전문점 ‘쌀탄’이 최근 파격적인 창업혜택 지원을 약속하면서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금 창업을 진행하면 ▲쌀탄 전용 숙성고 냉장고 무료 설치 ▲ 천만원 가량의 가맹비 면제 ▲오픈 이벤트 국내 한돈 500kg 지원 등의 ‘통큰 창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선착순 10호점까지 혜택이 제공되므로 서둘러 창업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다. 창업전문가들은 이번 쌀탄의 창업지원 혜택이, 실속 창업이나 소자본 창업 등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고깃집 프랜차이즈 ‘쌀탄’은 중금속 0%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연로로 만든 ‘쌀탄’을 사용해 풍미를 높인 브랜드다. 좋은 환경에서 사육, 사양관리를 한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하고, 336시간 숙성해 육질과 맛의 차별성을 완성했다.

제공되는 고기는 Wet & Dry aging으로 산소를 차단하고 저온에서 장시간 숙성하여 육질을 부드럽게 한 습식 숙성과,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 산소와의 접촉을 통해 육즙이 농축되고 진하고 강한 풍미를 완성하는 건식 숙성으로 정성과 시간을 들였다. 이렇게 만들어진 3cm 고기두께는 씹을수록 육즙이 살아있는 최상의 맛을 전해준다.

더불어 260℃ 이상의 높은 온도로 단시간에 그릴링 하고, 고기가 타지 않도록 제작한 특화된 불판에 구워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목초액 등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볏짚향이 잘 스며들고 육즙이 빠지지 않아 맛과 품질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어 가맹점 창업 시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도 있다.

실제 쌀탄 영등포점의 경우에는 26개의 테이블이 들어가는 45평 매장으로 문을 열고 현재 월 순수익 4300만원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고기집창업 프랜차이즈 ‘쌀탄’ 관계자는 “영등포점의 성공을 통해 이미 수익성이 검증된데다, 현재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진행 중이라 예비창업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더 많은 가맹점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쌀탄 프랜차이즈 본사인 ㈜제이에스인터푸드는 이미 세계맥주전문점 ‘쿨럭’, 직화꼬치구이전문점 ‘꼬챙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오랜 프랜차이즈 성공운영을 자랑하고 있다.

성공 삼겹살전문점 ‘쌀탄’ 창업 문의 및 창업지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saltan.c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전화 1600-253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