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
2016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를 위한 취업 패키지 선보여
  • 최민혜 기자
  • 승인 2016.01.20 13:21
  • 입력 2016.01.20 13:21
  • 댓글 0
   
 
[시민일보=최민혜 기자]2016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가 1월 18일에 1차 합격자를 발표했다.

총 4,000명을 선발할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는 2016년 선발자에 대해서는 기존의 선착순 선발 방식이 아닌 무작위 선발로 기준이 변경되었다.

매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는 타 영어권 국가가 진행하는 워킹홀리데이와 비교하여, 안전한 환경과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 그리고 사무직 및 서비스 직종으로의 취업이 용이하여 가장 인기가 높은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이다.
 
캐나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유학 에이전시인 우리에듀케이션은 2016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합격자를 위한 취업 패키지를 선보인다.

지난 10년간의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학생들의 니즈를 조사하고 분석한 결과, 취업을 위한 영어 코스를 제공하며 짧은 기간이지만 무급 실습 기간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학생들이 취업을 위한 영어를 최소한의 기간 동안 배우고 캐나다 현지에서 직업 체험 및 실습을 통해서 현실적인 캐나다에서의 취업이 가능하도록 만드는 것이 그 목적이다.
 
이번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취업 패키지는 저렴한 비용으로 취업을 목적으로 하는 영어와 현지 정착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4주간 취업 영어를 공부하고 2주간 현장 실습을 할 수 있는 취업 패키지와 12주간 영어를 가장 저렴한 방법으로 공부하는 패키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국에서의 출국 관련 모든 서비스와 캐나다에서의 정착 서비스가 합쳐진 패키지로, 총 3종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취업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우리에듀케이션(www.woorieducation.com)에서 가능하다.

최민혜 기자  c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