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샹떼피시방’, 점주가 말하는 샹떼피씨방의 모습은?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20 23:58:0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창업을 시작하기 전 그 브랜드를 먼저 시작한 사람의 말을 들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하며 신빙성이 높을 수 있다. 해당 브랜드의 점주 얘기는 다양한 창업 지식과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준이 되며 미쳐 깨닫지 못했던 새로운 생각도 얻을 수 있어 기존 점주 혹은 현재 운영 중인 매장을 찾아 가는 것이 창업 준비 전 중요한 단계라 할 수 있다.

현재 많은 창업 아이템 브랜드 중 몇 해 전부터 끊임없이 신규 예비창업자가 몰리는 아이템으로는 단연 ‘PC방창업’을 꼽을 수 있다. PC방 창업은 PC초보자라 하여도 쉽게 매장 운영이 용이하며, 믿을 수 있는 PC방 브랜드와 함께 한다면 안정적인 창업을 할 수 있어 올해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 PC방 창업 대표 브랜드 샹떼PC방은 새로운 점주들의 소식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하고 있는데 현재 샹떼PC방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들의 진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공간이라 예비 창업자가 가장 많이 보고 실제로 직접 매장을 찾아가 점주를 만나고 오는 신규 고객 또한 많다.

최근 소개된 철산역의 한 점주는 ‘얼마 전까지 국내 굴지 대기업에서 직장생활을 하다 PC방을 평소 너무 좋아했고 더 늦기 전에 내가 생각했던 PC방을 꾸려 봐야겠다는 생각에 시작하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처음에는 개인 PC방으로 시작할까 했지만 상권분석이나 인테리어, 인허가 등 다양한 난관에 부딪치게 되었고 PC방 창업 브랜드를 찾던 중 제일먼저 생각했던 샹떼PC방에 문의를 하니 많은 도움을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PC방 인테리어 시공을 할 때 문제가 발생이 생기거나 추가비용이 발생된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그런 비용적인 문제 전혀 없이 진행이 되어 정말 좋았고, 생각했던 이상으로 매장 인테리어가 시공되어 만족스럽게 가게 오픈을 할 수 있었다’라고 전하였다.

이렇게 피시방 창업은 어느 브랜드를 만나냐에 따라 문제 없이 손쉽게 매장을 오픈 할 수 있는지 없는지가 판가름 나게 된다. 특히 창업 비용에 있어 매장 시공을 할 때 추가금 발생으로 많은 예비 창업자가 애를 먹는 경우가 많은데, 샹떼PC방은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도면 작업부터 시공 진행 및 마무리가 될 때까지 꼼꼼하게 매장 상황을 진행 체크한다. 하여 샹떼 PC방은 창업 비용에 거품을 확 줄였고 양심적인 창업가를 제시하는 업체로 각광받고 있다.

샹떼PC방의 자세한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www.santepc.co.kr)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