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창업 ‘엘리팝’ 창립 10주년 기념 '통큰창업지원 프로모션'화제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12 12:21:3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다인 기자]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의 장기 불황이 계속되고 있다. 하지만 그 안에서도 차별화되는 아이템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확실한 차별화를 통한 시장경쟁력과 탄탄한 본사지원으로 성공창업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프랜차이즈 창업 '엘리팝'이다.

프랜차이즈 창업 ‘엘리팝’은 2007년 가맹사업을 시작, 8년 간 롱런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 ‘엘리팝’의 가맹본부 ㈜에쓰와이프랜차이즈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통큰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어 화제이다. 이번 창업지원 프로모션은 ▲인테리어비용할인, ▲ 임대료 2개월 지원 ▲ 오픈행사지원, ▲ 간판설치지원, ▲ 포스무상임대 등 파격적인 5大 지원혜택을 약 한 달간 한시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 ‘엘리팝’은 ‘20-30대 여성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카페형레스펍으로 유럽 노천 카페에 온 듯한 감성적인 트랜디한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다양한 호텔급 요리로 특별한 맛과 멋을 담아내고 있어 특히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고 있다. 1~2차를 즐기려는 저녁식사·술자리 고객을 모두 잡기 위한 60여 종의 다양한 메뉴구성, 호텔급 메뉴 쿼널티, 국가별 유명 수입맥주, 칵테일 등 대중적 수요와 특화된 수요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구성으로 여성고객이 원하는 ‘세련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고품질의 다양한 메뉴구성에 불구하고 본사 자회사인 식품 생산 공장에서 식자재를 반조리 상태로 ‘원팩화’해 공급, 조리를 간편화함으로써 주방에서의 노동 강도를 최대한 줄였으며 외식창업자의 가장 큰 고민인 조리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이러한 안정적인 창업 지원 시스템과 소비의 중심으로 떠오른 20-3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해 안정적인 수익을 내고 있다.

한편 전문가에 따르면 프랜차이즈 창업 ‘엘리팝’은 경험이 부족한 초보창업자들에게도 최고의 창업아이템으로 오픈부터 사후관리까지 함께하는 ‘1224 밀착형 관리 시스템’과 매출 부진 가맹점을 선정해 진단·매출향상을 도모하는 ‘부진 점포클리닉’ 등의 가맹점 운영 관리 시스템과 지속적인 전문가들의 ‘시장조사·트렌드조사’와 조사결과를 반영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고객 리서치><레시피공모전>을 통해 검증된 신 메뉴를 연2회 출시하는 등 안정되고 체계화된 시스템이 바로 8년 장수 브랜드인 엘리팝의 강력한 경쟁력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프랜차이즈 창업 ‘엘리팝’의 가맹본부인 ㈜SY프랜차이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6년 간 수상을 했으며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 프랜차이즈’로2년 연속 선정, 한경비지니스 주관하는 ‘소비자만족지수’ 3년연속 수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장 수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통해 검증된 신뢰도 높은 프랜차이즈 창업 본사로 예비창업자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한편 프랜차이즈 호프집 창업 ‘엘리팝’ 창립 10주년 기념 <통큰! 창업지원>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선 1544-8853 또는 홈페이지(http://www.alleypub.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