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박람회 주최측인 프로모유학페어(promouhakfair)는 선착순 300명에게 필리핀어학연수 학비 반값 등록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업체 측은 “박람회 개최 2주를 앞둔 현재 반값학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원이 백여 명 남짓으로 줄어 들어, 선착순 접수 마감 시기가 앞당겨졌다.”고 설명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 경품을 제공한다. 사전참가 경품으로는 국제왕복항공권 및 고급호텔 숙박권, 아일랜드 호핑투어와 리조트 이용권, 마사지 상품권, 텀블러 등이 제공된다.
프로모유학페어는 필리핀가족연수 및 초등학생연수 예정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세부 JIC어학원, 셀크어학원, CIA어학원 등 30여 필리핀어학원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클락 지역의 SPC어학원, 바기오 지역의 베씨 어학원, 일로일로의 CnC어학원과 더불어 따가이따이 필에이스 어학원, 마닐라 CNN 어학원 등 지역별 교육기관이 모두 참여할 예정이다.
박람회 참석자는 아이엘츠 및 토익, 오픽, 토익스피킹 등 심화과정 정보수집을 할 수 있으며, 어학연수 비용 카드 결제 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박람회에서 캐나다, 호주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도 포함한 ‘필리핀연계연수’ 정보에 대해 들을 수 있다.”며, “모든 참석자들이 생생한 유학 정보를 얻고, 기초영어실력과 다양한 해외경험도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람회 참가 신청방법은 프로모유학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