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지 호주, 뉴질랜드 대학교 담당자들이 직접 참관하는 이번 ‘호주 뉴질랜드 유학이민 박람회’는호주유학을 경험해본 학생들의 세미나와 호주 뉴질랜드 시민권, 호주 뉴질랜드 영주권을 가진 유학 스페셜리스트들의 체계적이고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각 지원자들의 컨디션에 맞게 단순한 학교 추천이 아닌 진로와 적성을 고려한 학과 추천을 통해 유학 후 취업까지 고려한 맞춤 컨설팅이 마련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일반적인 입학 방법보다 2년제 전문대학교와 대학교의 자체 편입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상대적으로 쉬운 방법으로도 세계 100대 명문대학교 진학 및 편입을 할 수 있고, 전공별로 취업률 및 직업적 전망에 대하여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 때문에 유학뿐만 아니라 유학 후 취업 및 이민까지도 한눈에 알 수 있다. 또한 호주대학교 입학을 위해 필요한 공인 영어점수 성적 없이도 연수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입학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2017 호주뉴질랜드 유학박람회를 주관하는 (주)코코스 유학이민은 호주와 뉴질랜드 6개 도시에 직영지사를 가지고 있는 회사로 '호주뉴질랜드 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워어드 선정 최우수 중소기업상 수상' 및 '호주대사관 무역대표부 선정 최우수상 수상'을 한 호주 전문 유학이민 회사로, 호주 대사관에서 인정하는 스페셜리스트 상담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호주 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정부 공인 유학이민 전문기업이다.
‘2017 호주 뉴질랜드 유학이민 박람회’ 주최사인 코코스 담당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올바르고 정확한 최신 정보를 참가자들에게 제공함으로서 더욱더 호주와 뉴질랜드 유학, 이민을 준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 상담을 통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비교하고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처럼 준비 된 미래를 위한 대학교 진학 및 편입 그리고 호주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부터 호주 뉴질랜드 어학연수까지 호주에 관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제14회 호주 뉴질랜드 영주권 유학박람회’는 9월 9일과 10일 양일간 COEX 3층에서 개최된다. 호주, 뉴질랜드 유학 및 어학연수, 요리유학 후 이민을 생각하는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