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단독 풀빌라 독채 펜션 ‘비고 리조트’ 가을 여행 시즌 20% 할인이벤트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7-09-12 16:05:4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여수 풀빌라 펜션 ‘비고 리조트’가 가을맞이 전 객실 20%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금번 할인이벤트는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열흘간의 황금연휴를 앞두고 가을을 맞아 가족 여행이나 커플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객실요금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전남 여수 돌산 ‘비고 리조트’ 펜션은 전면이 모두 유리로 된 전객실오션뷰 독채 펜션으로, 해안가에 위치해 여수바다 조망이 가능한 럭셔리 풀빌라다.

‘비고 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국내에도 해외 유명리조트 못지 않은 객실 내외부에 개별수영장을 갖춘 풀빌라 형태의 고급펜션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여수돌산도펜션 비고리조트는 스파와 개별수영장을 갖춘 단독 풀빌라 특성상 해외여행이 부담스러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단위 고객, 태교여행 중인 임신부, 기념일을 맞은 커플의 예약률이 특히 높은 여수 펜션으로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휴식을 취하려는 3~40대의 주고객층의 수요를 반영해 객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비고리조트’가 위치한 여수는 멋진 야경의 여수밤바다로 대표되는 아름다운 남해의 항구도시로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되기도 한 오동도 방파제길과 돌산대교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특히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 사진 찍기 좋은 가을 여행지로 소개된 순천만은 총 15만평 정도의 아름다운 갈대밭에 천연기념물 지정 새들이 날아드는 아름다운 가을 여행지다.

또한 투명한 바닥으로 발 밑에 바다가 펼쳐지는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는 돌산과 자산공원을 잇는 1.5km 구간의 여수해상케이블카, 거북선 야경투어, 레일바이크, 여수세계 박람회장 등 체험거리까지 다양해 자녀동반 여행객들의 만족도도 높아 사계절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관광명소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