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에 오픈한 당산점은 만두 프랜차이즈를 새롭게 리뉴얼하여 직화덮밥의 집 ‘배미소’로 오픈한 매장이다.
‘배미소’ 당산점은 간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의 장점과 한끼를 먹어도 든든하고 풍족한 한식의 장점을 갖춘 직화덮밥 전문점으로 가성비 높은 퓨전메뉴와 화려한 불쇼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주요메뉴는 대표메뉴인 치킨김치덮밥과 제육덮밥을 비롯해 미트볼덮밥, 오징어덮밥, 매콤참치덮밥, 베이컨덮밥, 불고기덮밥, 안심돈까스덮밥, 나가사키국밥, 냉묵밥 등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전 분야에 걸쳐 4,500~6,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의 퓨전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직화덮밥의 집 ‘배미소’는 뛰어난 맛과 뛰어난 가성비, 빠른 회전율이 장점으로 소자본 창업 및 부부창업에 최적화되어 있다.
직화덮밥의 집 ‘배미소’ 당산점 박용진 점장은 “전에는 상권 변화에 따른 매출감소와 직원 5명의 높은 고정인건비 부담으로 점심시간에는 아내까지 나와서 일을 도와야만 겨우 운영이 가능했다. 하지만, 지금은 무인자판기가 있는 셀프매장으로 운영하여 고정직원 2명에 아르바이트 2명으로 운영할 수 있는 슬림한 매장으로 탈바꿈하였으며, 이로 인해 매출 상승과 인건비 절감으로 높은 수익 창출을 실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직화덮밥의 집 ‘배미소’는 커플과 가족단위 고객은 물론 혼밥족에게 편안한 시스템을 제공하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22시까지이다.
프랜차이즈 직화덮밥의 집 ‘배미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