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템, 프리미엄 필터샤워기 수앤케어 선물세트 출시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08-29 13:19: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욕실 DIY 전문기업 바스템(대표 김세영)은 샤워기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몰, 이마트몰과 공동기획으로 출시된 수앤케어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필터샤워기 1개와 막대필터 4P, 염소제거 세라믹볼 1P로 구성돼 있다. 이는 4인 가족 기준 약 6개월치 분량으로, 오직 이마트몰과 신세계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전용상품이다.

바스템 마케팅실 윤수림 팀장은 “추석뿐만 아니라 가을 결혼시즌을 맞이해 집들이 선물, 출산을 앞둔 예비부부에게도 새롭고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바스템 샤워기 패키지는 전용 고급형 박스에 손잡이가 달려있어 휴대가 편리하며, 구성품별로 기능에 대한 설명이 표기돼 있어 누구든지 쉽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필터샤워기 수앤케어는 바스템 마케팅실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국내 유수욕실기업의 연구진이 대거 참여한 제품으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추기 위해 전 세계에서 샘플만 약 100여개를 수집하고 분석했다. 국내생산 제품으로 전국 24개의 AS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전용 콜센터를 운영해 보다 세밀한 상담이 가능하다.

수앤케어 블랙에디션은 제품전체를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해 내구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NSF인증을 받은 항균세라믹볼, 미세먼지 수준까지 필터링하는 막대필터를 삽입하고, 국내외 욕실환경을 감안한 헤드각도 적용, 살수판은 SUS304를 사용했다.

한편, 바스템의 컴포트 수앤케어는 최근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생활용품(샤워기)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이를 기념해 약 2주간 주력상품인 튜브형 샤워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