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화장대, 순간적인 V라인 리프팅 효과 만들어주는 필터테이프 10차 완판 및 재입고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8-11-23 09:16:3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갸름하고 매끈한 얼굴형이 미의 기준으로 자리잡으면서 얼굴라인을 위해 경락, 마사지, 윤곽주사 등 투자를 아끼지 않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작고 갸름한 브이라인 얼굴형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가 입체적으로 보이면서 상대적으로 작은 얼굴을 보일 수 있는 '하트라인'의 얼굴형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갸름한 브이라인의 턱 선과 이마, 광대, 볼 살 등 얼굴 전체의 볼륨감이 조화를 이루어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통해 동안 이미지를 줄 수 있는 하트라인의 얼굴형은 동안 얼굴, 동안 페이스로 불리며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화장전후를 보여주는 인스타그램 영상에서 중국화장, 중국얼굴테이프가 화제가 된 바 있다.

하트라인 얼굴형을 위해 현대인들은 각종 동안시술 및 보톡스, 필러에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야 하고, 부작용에 대한 리스크도 감수한다.

이에 WBSKIN 여우화장대는 비용 및 시간, 그리고 안정성까지 해결할 수 있는 브이라인스티커, 얼굴형 테이프인 필터테이프를 출시했으며, 입고물량 10차까지 완판되어, 11차 재입고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올리브영 전 매장과 롯데면세점 소공동 본점과 코엑스점에 입점해있는 필터테이프는 팔자주름, 이중턱리프팅, 처진얼굴, 주름개선 등에 관심이 많은 3~40대 중장년 여성부터 짝눈교정, 안검하수눈매교정, 양악수술전후 등에 관심이 많은 10-20대 여성들까지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볼살테이프, 턱살테이프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투명한 필터테이프를 리프팅 시킬 부위에 간단히 붙임으로써 필러, 보톡스를 맞을 필요 없어 처진 눈이나 잘 붓는 얼굴 등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기도 하다. 드레싱 원단으로 안전함을 높였으며,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피부자극테스트, 세포독성테스트, 급성독섬시험테스트를 통과했다. 0.03mm의 초박형 투명 필름으로 높은 신축성과 수분을 잘 통과시키는 투습력도 높은 제품이다.

여우화장대를 보유한 더블유비스킨은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2년연속 1위, 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7관왕을 달성했다.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은 롯데백화점, 올리브영, 롭스, 신세계 시코르, 홍콩 뷰티스토어 사사, 매닝스, 두타면세점, 동화면세점, 갤러리아63면세점에 이어 롯데면세점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더블유비스킨은 사회공헌활동(CSR)으로 지난 2월 미얀마 지원사업으로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고 성모자애드림힐 아동들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따듯한 의류와 화장품을 기부했다. 더블유비스킨은 꾸준히 빈민계층과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CSR에 앞서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