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기해년 맞이 '황금돼지 10돈 증정 이벤트' 실시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9.01.09 09:29
  • 입력 2019.01.09 09:29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19 황금돼지의 해 ‘기해년’을 맞이하여 순금 24K 황금돼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2019 신년 이벤트’는 신년 새해 소망 중 단골로 등장하는 ‘연애’와 ‘결혼’을 목표로 두고 있는 결혼 적령기의 싱글미혼남녀를 포함하여 이혼후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자녀결혼이 고민이 부모님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방문상담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2019 감성 충만 캘린더가 100% 지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한 명에게는 24K 순금 황금돼지 10돈(1명)의 행운이 돌아간다.

이벤트 상품 중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2019 감성 충만 캘린더는 상담이 완료된 후에 즉시 지급되며, 황금돼지 10돈의 당첨자(1명)에게는 2월 1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이벤트 관계자는 “한 살 더 먹은 나이와 곧 다가오는 명절 결혼잔소리 스트레스, 지난해 이루지 못했던 솔로탈출 소망 등으로 인해 연초에는 많은 결혼상담과 가입 문의가 이어지는 편이다”라며, “결혼에 고민이 많은 싱글남녀 들을 위해 무료 결혼상담과 더불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결혼중개업체 가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2019 신년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여 결혼 목표를 이루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재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커플매니저를 통한 방문상담뿐만 아니라 온라인 결혼사이트에서 신년 애정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다양한 결혼테스트와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후기, 무료맞선, 미팅파티, 무료공연 이벤트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맞선, 소개팅, 데이트 추천 장소와 각종 연애꿀팁을 제공하는 SNS를 활발히 운영 중이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