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버디,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과 동시에 호평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11-28 09:17:2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유아동 스킨브랜드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3종이 올리브영 전국 126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 7월 국내 공식 론칭 후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할인매장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를 이제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국내 런칭 후 SNS 사이에 '목욕 필수템', '솜사탕 클렌저'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지금까지 누적판매 50만 개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실제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를 사용해 본 소비자들은 '신기한 제형의 클렌저라 아이와 남편이 너무 재밌어하더라, 온 가족이 만족하며 함께 사용하고 있다.', '순한 성분의 클렌저라 화장하지 않은 날 간단하게 세안하기 너무 편하다','남자친구 쉐이빙 폼으로 선물해 줬더니 거품이 보송하다며 너무 좋아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노우버디 브랜드 총괄을 맡고 있는 손지현 팀장은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다양한 소비자의 패턴을 고려하여 달콤한 딸기향, 포근한 파우더향, 시원한 수박향의 3가지 종류가 출시되었으며 어린아이의 손을 잡고 온 부부, 2030의 젊은 연인들, 순한 성분의 쫀쫀한 크림으로 깔끔한 쉐이빙 폼을 원하는 남성, 꼼꼼한 세안과 동시에 저자극 세안을 원하는 여성 등 남녀노소 다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라며 "또한, 바디클렌저 외에도 핸드솝이나 놀이비누로도 활용하기 좋다." 라고 전했다.

특히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성분을 깐깐하게 선별하였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받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코코넛 오일, 퀼라야껍질추출물 등 자연유래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는 것은 물론이고 파라벤과 벤질알코올, 벤조페논-3 등 각종 피부질환을 유발하는 22종의 유해성분 무첨가 시험성적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피부 자극테스트 또한 무자극으로 결과를 받아 순한 성분의 클렌저 제품임을 확인했다.

한편,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3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전국 126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상세 정보는 스노우버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올리브영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고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