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분당구 보건소 |
[시민일보 = 고수현] 립밤 전문 브랜드 블리스텍스, 풋케어 전문 브랜드 오더이터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더비코가 성남시 수정구, 중원구, 분당구 보건소 소속 코로나19 의료진들에게 립밤 2종, 핸드크림, 풋케어 스프레이를 기부했다.
주식회사 더비코의 기부 활동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8년 서부희망케어센터에 8천만원 상당의 립밤 기부를 시작으로 2019년 강원도 산불 진화를 위해 속초소방서를 직접 방문하여 후원물품으로 블리스텍스 립밤 및 핸드크림 세트를 전달한 바 있다. 또한 홀리씨즈교회, 여의도 순복음 은혜교회, 기쁨이 넘치는 교회 등 종교단체에 3천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부하였다.
이번 후원물품 기부는 성남시 소속 보건소에서 근무하는 코로나19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도움이 되고자 진행되었으며, 립밤 2종, 핸드크림, 풋케어 각각 500개씩 총 2,000개의 물품이 전달되었다.
주식회사 더비코 김남수 대표가 성남시 보건소 3곳을 방문하여 제품을 직접 전달했으며, 전달식에는 성남시 보건소 관계자 및 더비코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김남수 대표는 “코로나 19를 위해 힘써주시는 모든 의료진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더비코 관계자는 “주식회사 더비코는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후원물품 기부 등의 사회적 활동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더비코에서 운영하는 브랜드인 블리스텍스 및 스트라이덱스, 오더이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