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뉴욕 젤 프로' 네일리스트에게 최적화된 100가지 컬러 선보여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5-29 10:38:3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30년 전통의 네일 장인 키스뉴욕이 프로페셔널 브랜드 '키스뉴욕 젤 프로'를 론칭했다.


'키스뉴욕 젤 프로'는 1989년부터 이어져온 키스뉴욕만의 기술력과 감각을 더해 완성한 네일리스트에게 최적화된 전문가 라인이다.

론칭과 동시에 처음 선보인 SS 컬렉션은 브랜드의 오리진인 뉴욕에서 선정한 올해 패션 트렌드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7가지 컬러에 키스뉴욕만의 컬러 감각과 유니크한 용기 디자인을 더했다.

SS 컬렉션 중 가장 여성스럽고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블라썸 핑크, 부드럽게 톤 다운된 코랄 핑크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기운이 전해지는 랩처 로즈, 풍부한 오렌지 컬러로 상큼 발랄함이 느껴지는 버밀리온, 파릇파릇 귀여운 새내기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레몬 옐로우, 차분하면서 지적인 느낌이 담긴 민트 그린의 파라다이스 그린 등 총 7가지 컬러로 구성했으며 특히 화사 블루는 '키스뉴욕 젤 프로'의 뮤즈 화사에게 영감을 받아 완성했다.

론칭과 동시에 선보인 100가지 컬러는 마이크로 피그먼트와 높은 경화도의 바인더 베이스를 사용하여, 원 코트만으로도 완벽한 풀 컬러링은 물론 섬세한 아트까지 가능한 고 발색 제품이다. 부드러운 밀착형 브러시로 한 번의 터치에도 뭉침 없이 균일하게 도포되고, 디테일한 아트에 최적화된 텐션을 갖춰 정교하고 섬세한 드로잉이 필요한 프렌치 네일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매끄럽게 표면을 감싸는 하이브리드 포뮬러로 손톱과 젤 사이에 빈틈없는 밀착력을 자랑하며 반짝이는 광택감을 더한다. 여기에 유기용제 무첨가로 폴리시 냄새를 최소화하였다.

한편, '키스뉴욕 젤 프로' 제품은 전국 유명 네일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