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 페도라 제공 |
페도라가 출시하는 ‘토네이도’는 체중15~36kg(약4~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주니어 카시트로, 헤드레스트 높이와 시트 어깨폭이 동시에 조절되는 확장 시스템으로 설계되어 체계적인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3중 측면 보호 시스템, 독립 각도 조절 아이소픽스 등 안정성과 편의 기능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인 제품이다. 특히 주니어 카시트 최초로 적용된 탈착이 가능한 풋레스트는 체형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다리의 불편함을 방지하여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페도라 관계자는 “몸에 맞지 않는 카시트를 사용할 경우, 통증과 불편함으로 카시트 사용을 거부하거나 잘못된 자세와 체형으로 굳어질 수 있어 성장 변화에 따라 세심한 사이즈 조절이 필요하다"며 "대부분의 주니어 카시트가 신장에 맞춰 일자로 확장되는데 비해, 신제품 토네이도는 헤드레스트 높이 뿐 아니라 어깨폭까지 동시에 조절되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올바른 자세유지와 몸의 균형에 도움을 주고 장시간 사용에 따른 피로감도 줄여준다”고 밝혔다.
페도라 ‘토네이도’ 카시트는 국내 주요 육아용품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특별가격 구입과 체험미션 리워드로 4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료체험 이벤트’를 오는 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페도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