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 1년에 단 한번만 진행하는 최저가 세일 이벤트 실시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8-24 11:27:3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홈퍼니싱 기업 오하임아이엔티의 레이디가구가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레이디가구 공식몰을 통해 단독 특가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레이디가구 첫 패밀리 세일로 공식몰 최초이자 1년에 단 한 번만 진행하는 특가 행사다. 이에 전품목에 대한 할인으로 최저가를 보장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이벤트 내용으로는 매일 오전 11시에는 타임특가를 통해 할인율이 더 큰 6가지 제품들을 각 10조씩 한정으로 내놓기도 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서는 추가로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다. ▲ 7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 ▲ 15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 200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후 200만원 이상 결제한다면 최대 19만 5000원까지 할인 받는다.
 
이외에도 구매를 원하는 제품의 상세 정보를 온라인 쇼룸을 통해 VR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구매 전 실물 확인을 원하는 고객의 경우 배송을 받아 제품을 직접 체크해 볼 수 있다. 또한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하는데 단순 변심에 따른 반품 요청까지 모두 무료라는 것이 특징이다.
 
구매 페이지에서는 구매 편의를 위해 다른 고객들의 실제 구매 후기를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게 마련했고 상반기에 가장 잘 팔린 제품, 신상품 등 정보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관계자는 “첫 패밀리 세일인 만큼 다양한 특전을 준비했다. 기본적으로 모든 제품은 타 판매처들과 비교해도 가장 저렴한 최저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게다가 패밀리 쿠폰 세트를 제공해 할인가에 덧붙여 중복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신제품의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 5만원도 100% 제공하며, 레이디가구 카카오플러스친구 추가 후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행사 기간 동안 매일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