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 차별화된 브랜드 시그니처 메뉴 선봬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3-31 11:40:4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은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코로나 이슈에도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해 주목받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는 브랜드를 떠올리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메뉴인 동시에 차별적인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재방문을 유도하는 등 단골 고객을 확보하는 핵심적인 경쟁력이다.

얌샘김밥은 코로나 이슈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경쟁력 있는 시그니처 메뉴와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얌샘김밥이 선보이고 있는 시그니처 메뉴는 ‘모다기’이다. 가장 대표적인 기본 ‘모다기’는 김밥, 튀김, 떡볶이를 한 그릇에 모아 한 번에 먹을 수 있어 가성비 메뉴로 불리는 얌샘김밥 인기 메뉴다.

모다기 메뉴 중 가장 판매율이 높은 ‘라돈모다기’도 있다. 라돈모다기는 김밥, 떡볶이, 돈가스를 모아 놓은 메뉴로, 단짠단짠의 매력과 매콤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상위 매출을 차지하고 있는 얌샘김밥 효자 메뉴이기도 하다.

또한 김밥, 쫄면, 군만두를 함께 모아 새콤하고 아삭한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이색메뉴 ‘비빔모다기’ 등 다양한 모다기를 연구 개발하며 얌샘김밥만의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를 강화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일반 김밥의 3배 크기인 ‘메가김밥’, 쫄깃한 쫄면이 시원하고 매콤한 육수에 담긴 ‘물쫄면’ 등 차별화된 이색 메뉴를 눈여겨볼 수 있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코로나 이슈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얌샘김밥만의 차별화된 이색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 재방문율 및 매출 활성화로 선순환 구조에 앞장서는데도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분식창업 ‘얌샘김밥’은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한 반값창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본 프로모션은 비용 부담이 큰 인테리어 비용을 50% 할인하여 프랜차이즈 분식창업 비용 부담을 줄여주고,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는 것이다. 창업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