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세균 박멸하는 코고리(kogori) 안심 마스크, 국민 건강 지켜…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17 11:46:1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환절기 호흡기 질환을 효과적으로 예방하도록 돕는 기능성 마스크 제품이 출시돼 주목 받고 있다. (주)천하종합(대표 한기언)은 자사 자체 연구개발로 탄생한 기능성 안심 마스크 제품 코고리(kogori)이를 공개해 주목 받고 있다.

(주)천하종합 관계자에 따르면 코고리(kogori) 안심 마스크 제품은 각종 호흡기 질환은 물론 병원균, 유해 전자파, 인플루엔자 등 기타 바이러스, 미세먼지 등을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99.8%의 항균 작용도 갖췄다.

코고리(kogori) 안심 마스크의 또 다른 특징으로 착용감을 꼽을 수 있다. 양 콧구멍에 걸치기만 하면 착용되는 원리로 식사나 대화, 안면 인식 등 일상생활 속 불편함이 거의 없다. 이는 하관을 둘러싼 형태의 일반 마스크 제품과 비교되는 부분이다.

뿐만 아니라 코고리 안심 마스크는 구입 후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오염 물질이 묻어도 간단하게 세척만 하면 돼 언제든지 재사용할 수 있다.

(주)천하종합 관계자에 따르면 코고리(kogori) 안심 마스크는 한국원적외선응용평가연구원에 의해 음이온 1840 ions/cc 인증, 녹농균 99.8% 감소 인증을 획득했다. 아울러 한국방사선기술연구소 주관 자연방사선 토륨, 우라늄 기준치 테스트도 통과했다. 한국화학시험연구원 안전성 검사 및 연세의료기술품질평가센터 안전성 검사도 통과하는 등 기능성에 대한 검증 절차를 마쳤다.

(주)천하종합 한기언 대표는 "코고리(kogori) 안심 마스크는 서울경제 100대 우수 특허제품 최우수상, 한국발명진흥회 특허 기술 대전 동상, 서울지방중소기업청장 표창, 서울상공회의소 표창 등의 수상 이력을 지닌 특화된 마스크 제품"이라며 "착용감이 우수해 알레르기 질환 환자 및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와 고령층, 임산부 등에게 도움이 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