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이너뷰티 헬스케어 브랜드 리턴라이프에서는 ABC주스와 더불어 다양한 ABC시리즈를 9월중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헐리우드 스타 기네스 펠트로의 몸매관리법으로 유명해진 ABC주스는 사과, 비트, 당근을 각각 일정한 비율로 갈아 만든 주스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식재료로 만드는 것이 선호도가 높은 이유 중 하나이다.
업체 관계자는 “개인 취향에 맞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리즈로 ABC주스 성인용, 키즈용 버전과 그 외 ABC환, ABC젤리, ABC분말을 순차적으로 런칭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리턴라이프는 ABC주스의 원재료인 비트 특유의 맛 때문에 아이들의 경우, 먹기 힘든 부분이 있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달콤한 버전의 ABC주스 키즈용을 따로 개발했다.
해당 신제품 출시는 다가오는 명절에 맞춰 9월 출시 예정이다.
리턴라이프 관계자는 "나의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항상 최선을 다해 믿을 수 있는 제조공정과 건강한 원료들로 제조하고 있어 앞으로도 ABC시리즈 제품 이외 L-카르니틴젤리, L-아르기닌젤리와 콜라겐젤리 등 새로운 식품의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해 더욱 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리턴라이프는 오프라인 플랫폼인 휘트니스센터 및 필라테스센터 전국 10개 지점을 운영하며 다이어트식품 연구 개발부터 제조 유통판매까지 진행하는 젊고 창의적인 혁신을 주도하는 스포츠&다이어트 식품기업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