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동공단가구거리 '소낭구 남동점'…온라인 등교 학생을 위한 침대, 책상 할인 이벤트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6-06 11:00:3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코로나 사태로 인한 온라인 등교로 집에서 공부하는 시간이 많아진 학생들이 많아져 아이 방을 위한 가구인 키즈 이층 벙커 침대, 원목 책상, 수납 가구 등 실제 방을 인테리어를 한 것처럼 쇼룸을 구성해서 한 눈에 파악이 가능하도록 했다.

 

학생들을 위해 침대, 책상, 수납장 등 키즈·주니어 가구를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중 소낭구 유니온 침대는 책상, 침대, 대형옷장, 전신거울(옷장)이 결합한 이중 벙커 침대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친환경 원목 브랜드 소낭구 제품은 고급 원목을 가공하고 친환경 자재와 페인트로 마감해 새 가구 증후군은 물론, 새집증후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원목 가구를 생산하고 있다.

 

인터넷 쇼핑의 발달로 인해 어떤 품목이든 인터넷을 통해 손쉽게 쇼핑이 가능해졌지만, 가구의 경우에는 가격대 자체가 높으며 한번 구매하면 몇 년 이상 사용하는 물건이기 때문에 원하는 가격대와 취향에 맞는 디자인, 적합한 품질의 삼박자를 모두 충족하는 품목을 선택하고 오래 사용하는 제품이라 신중하게 구매해야 한다.

 

인천남동공단가구점 소낭구 남동점은 제품에 따라 소비자 니즈에 맞춰 사이즈, 디자인, 색상 등을 변경한 맞춤 제작 주문이 가능하고, 자체 유통을 통해 고퀄리티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좋다.

 

인천남동공단가구할인매장 소낭구 남동점 관계자는 “홈 인테리어를 꾸미기 위해 방문하시는 고객들께 친절하고 전문적인 1:1 상담을 해드리고 있고 온라인 등교·수업을 하는 학생들을 위한 책상, 침대 등 행사를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인천남동공단가구단지 소낭구 남동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지하철 수인선 인천논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