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茶) 전문 브랜드 차예마을이 명품 보이차 초특가 할인전 외 건강식품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6월 이벤트는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요즘,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하여 차예마을 오프라인 매장 잠정 중단, 코엑스 차 문화 대전 전시회 또한 참가할 수 없기에 명품 보이차를 저렴하게 소개했던 할인 이벤트를 비대면 초특가로 제공한다.
일명 보이차 시크릿 특가 이벤트로, 브랜드로는 대익, 하관, 용생, 곤명, 두기차창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통 단위와 건 단위 구매 시 특별할인가로 제공되고 자세한 상품 리스트는 차예마을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건강식품 정제와 분말 스틱 상품을 최대 1+1 행사 진행중, 상품 타입 별에 따라 차(Tea)로 즐기거나 물 한 모금과 알약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현재 한 개만 구매해도 한 개 더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이 밖에도 고급스럽게 티타임 가질 수 있는 은&동 다기 제품들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 적립금 증정 이벤트와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아크바 홍차 베이스 2개 구매 시 과일 홍차 20티백 4종 중 1종 랜덤 증정 되는 행사 등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차예마을에서는 유튜브 채널 론칭을 기념하는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5일부터 6월 26일까지 채널 구독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노포 보이차 고급 다기세트(3명), bhc 후라이드치킨&콜라 쿠폰(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2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차예마을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상품과 내용들은 차예마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