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쉐드’, 설치·이동 가능한 임차사업장 특화 조립식창고 선봬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26 14:07:1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카페나 식당 등 임차사업장을 운영하다 보면 한정된 공간에 방치된 물품과 기자재들로 골치가 아파진다. 늘어나는 기자재들로 매장 공간은 부족해지고 임차공간을 불법 증축하거나 창고로 개조하여 사용하는 것은 여러 위험 부담이 따른다.


임차공간에 숨겨진 한 뼘 공간을 찾으면 공간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숨은 자투리 공간에 조립식 창고를 설치하여 매장 집기들을 채우면 새로운 공간을 확보할 수 있고 창고 내부는 조립식 선반을 통해 세로 형태로 수납이 가능하다. 조립식 창고는 매장과의 동선을 고려해 효과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이에 조립식 창고 브랜드 캐나다쉐드(대표 양근호)가 설치·이동·해체 가능한 조립식 창고를 선보인다.

조립식 창고 캐나다쉐드는 임차 기간 동안 조립하여 창고로 사용하고 임차 기간이 끝나면 해체하여 새로운 임차사업장에 이동 설치하여 사용하는 등 임차사업장에 최적화된 조립식 창고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기존 컨테이너나 증축 창고와 비교하여 조립·해체가 쉽고 가격 또한 저렴해 임차사업장에서 사업을 하는 자영업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창고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캐나다쉐드는 임차사업장에 특화된 소형 창고에서부터 중대형 창고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창고를 선보이고 있으며 조립식 창고 부문 2018년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2019년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캐나다쉐드 관계자는 "캐나다쉐드는 원하는 장소에 손쉽게 설치·해체가 가능하며 새로운 임차사업장으로 이동 설치가 가능한 조립식 창고"라며 "기존 소형 창고에 이어 임차사업장에 특화된 신제품 라인업을 계속해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조립식 창고에 대한 제품 문의 및 구매 문의는 '캐나다쉐드' 고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