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판매 플랫폼 브이럽(VLUV), 모델 서리나와 입생로랑 기획전 진행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25 14:44: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명품 브랜드 판매 플랫폼 브이럽(VLUV)이 명품 브랜드 입생로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3월25일 오후8시 인플루언서 서리나의 인스타그램에서 방송되며, 명품 브랜드 입생로랑의 정품 가방을 기획전 방송을 통해 브이럽(VLUV)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브이럽(VLUV)은 병행수입의 선두주자인 탑스 코퍼레이션(이하 TOPS)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내외 명품 화장품 및 잡화를 취급하는 판매 플랫폼으로, 기존 B2B로 진행하던 사업을 B2C 영역까지 확장한 것이다.

재고 부족으로 주문 취소율이 3~40%에 달하는 타 플랫폼과 달리 브이럽(VLUV)은 B2B 사업부터 신뢰를 쌓아온 명품 소싱 라인을 통해 재고를 충분히 확보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양질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탄탄한 체계를 갖추고 있다.

브이럽(VLUV) 플랫폼의 정식 런칭은 3월 말~4월 초로 예정되어 있지만, 그에 앞서 인플루언서들과의 콜라보 방송을 통해 홈페이지를 사전 오픈했다.

브이럽(VLUV)과 콜라보로 기획전 방송을 진행하는 인플루언서 서리나는 피트니스 대회에서 일명 '참기름녀'로 데뷔한 후 다양한 연예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강원도 드론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활발한 행보를 펴고 있다.

현재는 SNS와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라이브커머스 활동에 집중하는 인플루언서 서리나는 이번 브이럽(VLUV) 기획전에서 입생로랑 가방을 소개할 예정이다.

브이럽(VLUV) 입생로랑 기획전을 기획 및 운영하는 ㈜아이노유 김영진 대표는 “앞서 진행했던 입생로랑 기획전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기획전을 추가로 준비했다“며 “TOPS에서 확보한 충분한 재고와 가격적인 부분의 장점을 살려 기획전, 타임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브이럽(VLUV) 콘텐츠 기획 및 진행을 담당하는 ㈜아이노유 이도윤 이사는 "이번 명품 라이브 방송 콘텐츠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정식 런칭을 앞둔 브이럽(VLUV) 플랫폼도 애용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