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비딕 미국 ‘CES 2020’ 성황리 종료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1-16 15:03:3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비딕은 지난 2020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첨단 기술의 경연장인 세계 최대 IT 소비자 가전 박람회(CES – Consumer Electronics Show)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종료했음을 밝혔다.

휴비딕이 선보인 대표 제품으로는 레이저 탈모치료기를 앞세워 비강 흡인기, 스마트 모니터링 체온계, 혈압계, TENS 및 스마트 온습도계 등 제품을 내세워 건강관리와 라이프 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하여 해외 기업 및 바이어의 발걸음을 붙잡으며 전 세계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성과를 거뒀다.

 

대표 제품인 레이저 탈모치료기는 미국 FDA 승인과 한국 식약처 승인을 허가받은 제품으로 모낭세포가 저출력 레이저다이오드와 LED 빛을 흡수하면서 대사가 활성화되고, 에너지가 증가해 모낭세포가 건강해지면서 모발 생성이 촉진되어 모발이 나고 굵어지는 원리를 갖고 있다. 또한 음성안내가 되어 사용하기 편리하고, 550g의 본체 무게로 가벼우며, 미국에는 탈모 치료 의료기기로 수출하며 선보인 제품이다.

㈜휴비딕 기업은 박람회 첫날부터 많은 업체 관계자와 참관객들에게 주목을 받으며 다양한 국외 유통업체, 바이어와 활발할 미팅을 진행했다. 한편 휴비딕은 이를 통하여 이미 국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접촉식 체온계, 콧물 흡인기, 혈압계 등 정평이 나 있는 점이 미국을 비롯한 해외 바이어들의 발길을 사로잡은 요인 중 하나라고 보인다.

 

또한 휴비딕 본사가 위치한 안양시 최대호 시장은 휴비딕 부스를 방문하여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는 휴비딕 스마트 헬스케어 기술 접목 제품을 직접 시연해보기도 하였다.

 

한편, 국내에 위치한 자체 생산 공장을 통해 제품을 직접 연구, 개발부터 제품 생산, 판매까지 전 과정에 전문 인력을 투입하여 직접 관리할 뿐만 아니라 품질 관리 기준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철저하게 관리하여 우수한 제품만을 만들어 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기관을 통해 제품 품질의 검증을 받아 소비자가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CES 박람회 참가를 성황리에 종료했음을 알리고, ㈜휴비딕 기업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더 입증했으며 앞으로 더욱 적극적인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미국 라스베이거스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 CES는 매년 1회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재 전자전시회로 한국에서는 대표적으로 삼성, 엘지 등 대기업과 휴비딕 등 390개 기업 및 연구기관과 전 세계 155개국 450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전시 기간 동안 20만명 이상이 전시회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외 수출 및 OEM/ODM 문의는 ㈜휴비딕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고 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고수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