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었다. 이제는 외출 시 두터운 겉옷과 목도리, 장갑까지 챙겨야 하는 날씨이다. 핫팩은 외출 시 챙겨야하는 겨울철 필수품으로 자리잡다. 특히 군용핫팩이 보온력이 좋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최대 핫팩 전문 생산업체 ㈜핫앤핫이 국내 최초로 전군 군납업체로 선정됐다. 수량만 해도 군납 사상 가장 많은 980만 개라고 한다.
㈜핫앤핫 혹한기용 보온대 군용 핫팩은 어떻게 까다로운 군납심사 기준을 통과했을까.
군납 선정은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가진다. 아무래도 전군에서 사용하는 군용핫팩인 만큼 깐깐하게 심사하게 된다.
전 모델 KC 인증, 핫팩 제조 ISO 인증, 미국 FAD 등록’ 등 핫팩 제조업체로서 공신력 있는 기관들의 인증을 받아 신뢰를 얻어 왔다.
또한 우수한 발열 및 보온 유지 기능을 자랑한다. 시중의 핫팩 대부분이 공기 침투로 성능이 쉽게 저하되는 반면, 해당 제품은 고가의 은박증착 필름과 K-opp를 사용해 공기 차단율을 극대화했다.
㈜핫앤핫은 지적 재산권을 다량 보유한 업체로도 이름났다. ‘타공제조장치, 진공방식 배합기술’ 등이 특허를 받아, 총 57개의 지적 재산권을 갖고 있다.
㈜핫앤핫의 관계자는 “피부에 닿을 수 있는 만큼 고가의 친환경 수성 접착제를 사용했으며, 세스코와 계약해 위생 관리까지 철저히 하고 있다.”라며, “사람이 사용하는 제품, 더군다나 나라를 위해 충성하는 국군장병들이 쓰는 용품이기에, 기능성, 안정성, 청결성, 심미성 어느 것 하나 포기하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현재 ㈜핫앤핫 핫팩은 온라인 오픈마켓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도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