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tv, UHD 탑재로 눈앞에서 보는듯한 4k 화질, ‘포스픽’ 눈길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6-05 16:12: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최근에는 국내 TV 시장의 흐름이 급속도로 달라지고 있는데, 이전과는 달리 브랜드tv를 고집해왔던 소비자의 소비 트렌드라면 현재는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잡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여서 대기업 브랜드 못지않게 중소기업tv 제품이 증가하고 있다.

중소기업tv라 하면은 낮은 가격대 낮은 성능 서비스 불만족 등 여러 요인의 단점들로 인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충족시키지 못했다. 그러나 기존 대기업 제품 못지않은 성능과 낮은 금액대를 갖춘 제품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가격과 성능에 있어 만족감을 느끼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중소기업 tv 추천 형태로 소비자들에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포스픽은 저가형 중국산 제품과는 달리 믿을 수 있는 공정과 제조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대기업에 탑재되는 고품질의 A급 패널을 사용하여 제품의 대한 성능은 높이고 부팅속도가 빠른 점이 특징이다. 또한 TV의 주요 기능 중 하나인 크로마서브 샘플링을 지원하여 자막 등 글자의 번짐과 왜곡없이 선명한 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데다, 화면떨림과 블루 파장을 낮춰주어 눈의 피로함을 덜어주는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이 탑재되어 장시간 시청해도 편안한 시청 및 안전하다. 

한편, 포스픽 관계자는 “복잡한 유통과정을 줄여 단순한 유통과정을 통해 소비자에게 성능은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으며, 확실한 A/S서비스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진행한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하물며 중소기업 tv 추천형태로 출시된 32인치tv, 43인치tv, 벽걸이 tv 등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할인 행사를 이용하면 ‘포스픽‘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이나 할인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포스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