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최근에는 국내 TV 시장의 흐름이 급속도로 달라지고 있는데, 이전과는 달리 브랜드tv를 고집해왔던 소비자의 소비 트렌드라면 현재는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잡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여서 대기업 브랜드 못지않게 중소기업tv 제품이 증가하고 있다.
중소기업tv라 하면은 낮은 가격대 낮은 성능 서비스 불만족 등 여러 요인의 단점들로 인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충족시키지 못했다. 그러나 기존 대기업 제품 못지않은 성능과 낮은 금액대를 갖춘 제품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가격과 성능에 있어 만족감을 느끼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중소기업 tv 추천 형태로 소비자들에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포스픽은 저가형 중국산 제품과는 달리 믿을 수 있는 공정과 제조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대기업에 탑재되는 고품질의 A급 패널을 사용하여 제품의 대한 성능은 높이고 부팅속도가 빠른 점이 특징이다. 또한 TV의 주요 기능 중 하나인 크로마서브 샘플링을 지원하여 자막 등 글자의 번짐과 왜곡없이 선명한 화질로 시청할 수 있는데다, 화면떨림과 블루 파장을 낮춰주어 눈의 피로함을 덜어주는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이 탑재되어 장시간 시청해도 편안한 시청 및 안전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