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베카(beka)코리아 온라인몰 런칭… 신제품 베카 블랑 쿡웨어 4종 세트 출시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5-11 16:27:3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프로페셔널 쿡웨어 베카(beka) 브랜드가 오는 5월 15일 베카 코리아 온라인몰을 정식 런칭을 한다고 발표했다.


Beka는 1899년 독일 Betzingen에서 설립되어 유럽은 물론 전세계 35개국에서 하이퀄리티 쿡웨어 브랜드로 각광을 받고 있다. 1960년대, 독일의 Tubingen에 생산 공장을 확장하고 이후 프랑스와 벨기에 등지에 유통 센터 설립하여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다.

한국에서는 “독일 명품 법랑” 브랜드로 잘 알려져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며, 최근 홈쇼핑에서 베카 독일 시즈닝 무쇠후라이팬 (약칭 베카 무쇠팬)으로 완판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베카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담당자는 “이번에 베카 공식 온라인몰 런칭 기념으로 인덕션용 냄비, 인덕션 후라이팬, 멀티핸들로 구성된 4종 베카 블랑 쿡웨어 4종 세라믹냄비 세트로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한국에서는 ‘명품 독일 법랑’ 브랜드로 잘 알려져 사랑받고 있는 만큼 과거 명성에 걸맞게 한식에 적합한 제품 개발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베카코리아 온라인몰 런칭과 함께 출시되는 신제품 베카 블랑(blanc)은 프랑스어로 ‘하얀, 백색’이라는 의미로 하얀색 밀크팬 디자인이 돋보이는 도자기 코팅을 하여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다.

또한, 안전하고 편리한 세라믹 코팅으로 라면, 전골, 이유식, 튀김, 생선구이 등 다양한 요리를 해도 눌러 붙지 않는 코팅력과 세척력 더했다.

베카 블랑 4종 프라이팬세트는 인덕션, 오븐, 가스레인지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편수냄비, 궁중팬과 프라이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탈부착 멀티핸들로 수납과 조리공간의 편리성 그리고 이중잠금장치로 떨어뜨림을 방지하는 안정성으로 주방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5월 15일 베카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고수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