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치교치킨, 특별 창업 혜택 지원···선착순 10팀 한정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24 18:20: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치킨 프랜차이즈 ‘치교치킨’이 본사의 차별화된 특별 창업 혜택을 선착순 10팀에게만 제공 중이다.


치킨배달창업 프랜차이즈 ‘치교치킨’은 소규모 치킨집 배달창업 브랜드다. 7년여간 100여 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확보한 대형 프랜차이즈 본사 아이언가이즈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되었다.

해당 치킨프랜차이즈는 1인가구, 코로나 영향 등으로 늘어난 배달수요와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은 다양한 메뉴를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자체 물류센터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닭고기와 관련된 이슈사항이 생기더라도 가격 변동 없이 안정적으로 물류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유통구조도 최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치킨배달창업 ‘치교치킨’은 배달형과 매장형 두 가지 방식으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고, 경기불황에도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차별화된 창업 혜택까지 뒷받침되고 있다. 또한 치킨집 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인테리어 자율시공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가맹점주 혼자서도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간편한 원팩 형태로 각 가맹점에 물류가 제공되고, 5분 조리 시스템이 적용돼 1인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 치킨집창업, 외식창업 등이 처음이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전 메뉴를 조리해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 이는 즉, 최소한의 인력만으로도 매장을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어 인건비 절감 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소자본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치교치킨은 치킨과 밥을 함께 먹는 시그니처 메뉴 ‘치밥’과 함께 간식이나 야식 등의 식사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치교치킨 메뉴는 ▲매콤달콤한 ‘치교 양념치밥’ ▲단짠한 ‘치교 소이갈릭치밥’ ▲중독성 강한 ‘치교불닭치밥’ 등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치교치킨 관계자는 “성공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이라면 체계적인 멀티 케어 방문 프로그램, 전문 SV 오픈 지원, 배달 어플 컨설팅, SNS 및 온라인 홍보 등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특별 창업 지원 혜택을 눈여겨보길 바란다.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창업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니 치킨집창업 희망자는 서둘러 상담 신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형 프랜차이즈 본사 아이언가이즈는 치교치킨 파생브랜드 ‘치교치밥’도 함께 운영 중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