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지오㈜, 남성 홈트족들을 위한 ‘스포츠 웨어 라인’ 공개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7-01 10:00:1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패션지오㈜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용 ‘스포츠웨어’를 준비했다.

관계자는 “본격적인 장마철과 더위가 시작되면서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올해는 ‘언택트’ 소비 확산으로 실내에서 운동을 즐기는 ‘홈트족’들이 늘어나고 있어 여름용 스포츠웨어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이다“라고 전했다.

패션지오㈜가 준비한 스포츠 웨어 라인은 아디다스의 ‘축구 유니폼’으로 반팔 저지, 쇼트 팬츠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클라이마라이트 기능성 소재로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복원력이 탁월한 스트레치 소재로 자유로운 활동성이 특징이다.

특히 열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고 신선한 공기를 들여와 최적의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소재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아디다스 특유의 삼선 라인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으며, 다양한 트레이닝 환경에 적합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최근 뉴트로(New+Retro) 트렌드 패션이 다시 한번 유행이 되고 있는 만큼 트레이닝 셋업 제품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뉴트로 트렌드를 즐기는 남성층을 겨냥한 ‘트레이닝 셋업’은 통풍성이 우수하며,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말리는 '흡한속건' 기능이 쾌적한 상태로 유지해준다. 더불어 가볍고 활동성이 좋아 홈트레이닝 외에도 외출룩, 홈웨어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패션지오㈜는 르오트, 모리모리스 등 의류 브랜드 외에도 국내외 유명브랜드 B2C, B2B 독점 유통 사업 전개를 펼치고 있으며, 기획부터 디자인, 마케팅, 유통, 물류 등 전반적인 업무를 모두 진행 중이다.

한편, 패션지오㈜의 제품은 위메프, 11번가, CJ오쇼핑, GS홈쇼핑 등 오픈마켓 및 종합몰, 소셜, 백화점몰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