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중개업 마스터 과정’ 리뉴얼 개강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2-09 18:59:3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제공=에듀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부동산 아카데미가 현업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하는 중개 실무 교육 ‘부동산 중개업 마스터’ 과정을 리뉴얼 개강하고, 현재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합격자들이 막상 현업에서 부딪혀보면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정말 많다”면서, “이번 과정을 통해 부동산 중개 업무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와 현실적인 방법을 배워 보다 빨리 현업에 적응하고, 고수익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에 따르면 수강생들은 해당 과정을 통해 중개 사고 없는 완벽한 계약서 작성 방법을 배우게 된다. 직접 계약서를 작성해 보고, 이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주거, 상가, 토지 등 유형별 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다. 또, 예기치 못한 계약 상황에 대처하는 현실적인 방법도 배우게 된다.

이어, 조기에 양질의 물건을 확보하는 방법, 블로그, 유튜브, 프롭테크 어플리케이션 등 최신 마케팅 기법을 활용해 더 많은 손님을 확보하는 방법 그리고 효과적인 광고 운영 및 홍보 스킬을 마스터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마지막으로, 토지 컨설팅에 필요한 실무 지식과 부동산 빅데이터를 활용한 상가 컨설팅의 핵심 포인트를 배우게 된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부동산 거래 정보망’ ▲실시간 라이브 강의 시스템 ▲부동산 성공 특강 무료 수강 기회 ▲상가분석사 취득 기회 ▲현장 학습 및 임장 활동 제공 ▲창업 입지 컨설팅 ▲멀티미디어 교육 환경 ▲교재 및 보충자료 제공 ▲황종화 교수의 실전경매 20% 수강할인권 및 태인경매 2개월 무료수강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부동산 중개업 마스터’ 과정은 지난 8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 8주간 교육이 진행되며, 복습 동영상은 수강 시작일로부터 1년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