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bye러스, 공간에 안전을 담은 세이프커버 상품 출시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9-24 17:3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호흡 및 접촉으로 인한 생활감염원 대응 인테리어디자인 상품
 
(주)아스팔트아트(대표 조용진)가 공기정화벽지 ‘세이프월’과 화장실용 살균시트 ‘세이프커버’를 출시하며 생활방역브랜드 ‘안티bye러스’ 제품군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세이프월은 일반 가정부터 사무실, 접객이 많은 요식업, 학교 및 학원교육시설 등 다중이용시설에 부착하는 인테리어 벽지다.

다공성 특수원단인 프리텍스의 흡착분해 기술을 적용하여 실내 곳곳의 악취, 화학물질 등 각종 질병을 유발하는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특히 고흐, 마네, 모네, 클림트 등 인상주의 대포화가들의 명화를 디자인에 담아내어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한다.

세이프커버는 화장실용 항바이러스 시트로 재밌는 캠페인 문구와 캐릭터디자인을 접목한 멸균스티커다. 식품첨가물, 공기청정기 필터로 사용되는 산화아연기술이 접목된 항균방수시트로 세척도 용이하며 환경호르몬 제로로 인체에도 무해하다.

특히 용변 후 변기커버를 닫고 물 내리는 습관을 유도하는 넛지(nudge)아이디어 제품으로 일반 가정 뿐 아니라 공중화장실 청결 캠페인에 활용되고 있다.

이외 인테리어 효과와 접촉감염예방을 위한 세이프엽서, 손잡이용 세이프도어, 휴대용 항균 세이프패치, 테이블용 세이프매트 등 다양한 공기정화 및 바이러스케어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안티bye러스 제품군은 (주)아스팔트아트와 존스미디어(주) 간 마케팅 및 기술협약을 맺은 특허제품으로 바이러스케어 및 공기청정 기술이 접목된 인테리어시트이다.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쾌적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연출하는 방역솔루션으로 다품종 소량생산이 가능하다.

조용진 대표는 “연초 글로벌 첨단소재기업인 존스미디어(주)(대표 송종율)와 마케팅 및 기술협약으로 K방역 스케일업의 발판을 마련하였다”며, 생활방역브랜드 ‘안티bye러스×에어퓨리티’는 개인위생 및 감염예방에서 나아가 위드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는 생활방역 제품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아스팔트아트는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창업벤처기업으로 생활방역 및 교통안전 등 안전보건 관련 콘텐츠와 제품을 기획, 생산하는 미디어기업이다. 대표브랜드로 안티bye러스(세이프시리즈)와 친환경 그래픽노면표시재인 ASP시리즈가 있으며, 대표콘텐츠로 노란발자국, 노란안심존, 안전거리두기가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