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카페마리, 모든 음료 메뉴 리뉴얼 진행..’토스트와 잘 어울리는 음료 출시 예정’

이승준 기자 / / 기사승인 : 2021-06-03 10:29:0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소자본창업 브랜드 토스트카페마리는 모든 음료 메뉴의 리뉴얼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메뉴 리뉴얼은 음료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을 앞두고 카페 메뉴를 강화해 토스트와 잘 어울리는 음료를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원두를 바꾸어 기본적인 풍미 자체를 변경하고 보다 효율적인 메뉴 구성을 위해 음료 메뉴를 정비하는 것이다.

 

쉐이크와 오직 토스트카페마리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크림 토핑의 마리크림라떼, 솔티드카라멜라떼, 아인슈페너 등의 신메뉴도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토스트카페마리 한양대점에서 신메뉴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소비자의 반응과 가맹점의 운영 시스템을 확인해 6월 중순부터 전국 모든 가맹점에 새로운 음료 메뉴를 선보이게 된다. 

 

이밖에도 푸짐한 토핑을 제공하는 샐러드처럼 토스트와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도 고안하고 있다. 배달을 해도 쉽게 망가지지 않는 전용 패키지를 고안했으며 가맹 계약부터 매장 오픈까지 본사가 모든 과정을 함께 하고 있다.

 

토스트카페마리 관계자는 “토스트와 커피의 조합을 브랜드 컨셉으로 삼고 있기 때문에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하여 음료 메뉴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 신선한 토핑을 올린 토스트와 토스트카페마리만의 개성이 담긴 음료를 통해 가맹점의 홀, 배달, 테이크아웃, 단체주문 등을 더욱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토스트카페마리는 소자본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선착순 이벤트를 펼치고 있으며 신규 창업자에게 커피 기물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키오스크 기기를 사용해 인건비 등 운영 비용을 줄여 소자본 창업을 돕기 위함이다.

 

자세한 내용은 토스트카페마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기자 이승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