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창업 가정간편식 밀키트 ‘쿠킹타임’, 가맹점 모집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31 11:30:0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1인창업 가정간편식 밀키트 무인점포 쿠킹타임이 밀키트 창업을 함께할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밀키트 프랜차이즈 브랜드 쿠킹타임은 3천만 원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것은 물론 무인점포 창업, 투잡창업 준비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 창업 준비 시 AI·빅데이터 기반의 상권과 입지도 분석해주고, 창업 후에도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초간단요리세트 메뉴 출시 및 관리에 힘쓴다는 점도 특징이다.

운영관리 시스템을 통해 실버, 베이비부머, 대학생, 주부 등 창업을 준비하는 누구나 매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기여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이곳의 운영관리 시스템은 ▲신선한 야채관리 시스템 ▲서비스 시스템 ▲24시 안전관리 시스템 ▲위생안전 시스템 ▲당일배송 시스템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예비 가맹점주들의 성공 창업을 도울 이곳의 전문가들은 최소 20여 년의 창업 컨설팅 경험을 갖췄으며, 창업 상담부터 오픈 이후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들을 철저하게 관리한다. 이에 창업이 처음인 초보 창업자들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는 쿠킹타임은 유명한 TV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국가공인조리기능장 임성근 셰프의 요리레시피와 신선한 요리재료로 만들어진 밀키트(Mealkit)를 판매한다. 해당 홈쿠킹키트는 유명 셰프의 노하우로 만들어져 집에서도 일품 한식 메인요리를 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운음식부터 국물요리까지 메뉴들이 다양하게 구성돼 집에서 만드는 간단한 아침·점심·저녁 식사메뉴로 알맞다. 배달음식, 반조리·즉석조리 식품보다 건강한 집밥을 원하는 혼밥혼술족, 손님초대요리를 위한 집들이·홈파티음식, 캠핑요리를 준비하려는 이들에게도 추천된다.

쿠킹타임 관계자는 “간편조리식품 밀키트는 가정대용식품(HMR)이나 레토르트(RETORT) 제품보다 신선하고, 가성비가 좋아 가정식 반찬거리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때문에 창업 시장에서 떠오르는 최애 아이템으로 통하고 있다”라며 “요즘 대세로 떠오르는 밀키트를 통해 창업을 준비할 계획이라면 이번 기회에 가맹 문의를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밀키트 프랜차이즈 브랜드 쿠킹타임은 6월 3일 서초우면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