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손만두, 가정의달 이벤트 진행... 피냉면 주문시 굴림만두 서비스 제공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06 14:29: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북촌사람들이 운영하는 수제만두 전문 브랜드 북촌손만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표메뉴인 피냉면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굴림만두를 추가로 제공하는 '든든하고 시원하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5일부터 스승의 날인 5월 15일까지 새콤달콤 시원한 피냉면 주문 시 밀가루피 없이 담백한 굴림만두 3알을 추가로 제공한다. 북촌손만두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단, 특수매장 등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북촌손만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만두소로 가득한 굴림만두로 조금이라도 더 든든하게 드시고 힘찬 하루를 보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북촌손만두는 냉장유통되는 신선한 만두소로 매일 아침 정성껏 빚어내는 수제만두 전문 프랜차이즈다. 대표 메뉴인 튀김만두, 굴림만두 등 만두류와 피냉면과 같은 특색 있는 다양한 식사류를 제공하고 있다. 좋은 재료와 원스톱 물류 시스템, 성공 창업 노하우, 상생에 대한 진정성, 체계적인 가맹점 성공지원 등으로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10년 동안 가맹점 200개 이상 보유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변화무쌍한 요식업 시장에 적극적인 체질 개선으로 배달 주문에 특화된 신메뉴 개발과 모바일 결제 플랫폼 도입했다”며 “가정용 원팩 제품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족점 매출 활성화에 기여하고 보다 편리하게 북촌손만두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북촌사람들은 ‘북촌손만두’와 막국수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방태막국수’, 제주 음식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제주면장’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