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도 산뜻한 아토오겔 유아로션 1+1 프로모션 진행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7-05 16:58:5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토오겔에서 유아로션 본 품 구매 시 본 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원플러스원 프로모션은 진행중인 기존 이벤트에서 더 할인이 적용 된 2만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유아 바디로션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NP와 베타글루칸, 판테놀 알란토인 등을 함유하고 있다. 부드럽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가지고 있어 아침, 저녁 등 데일리로션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비교적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여름아기로션이다.

더불어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 자극 1차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자극도 0.00의 판정을 받은 순한 로션이며, 건강한 피부는 4~6 정도의 pH 약산성을 이루는데, 이와 유사한 pH 약산성으로 제조되어 피부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브랜드는 키즈 바디로션을 포함하여 아기 화장품 전 제품을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코리아나 화장품의 엄격한 관리 아래 제조하고 있으며, 전 성분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관계자는 “신생아를 비롯한 성인들에게도 페이스바디로션 등의 기초 화장품은 피부 보습을 위해사계절 상관 없이 필수템으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베이비바디로션은 어린 아이들이 사용하는 만큼 내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으로 성분 하나하나 엄선해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토오겔의 유아로션은 얼굴뿐만 아니라 아동바디로션으로까지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이며, 튜브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어 여행과 휴가가 잦아지는 여름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항상 꾸준히 자사의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께 보답하고자 아이로션 1+1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브랜드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