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종로학원, 2021~22년 시험 대비 가능한 ‘1+1 평생회원반’ 신규 수강생 모집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22 20:37: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제공=에듀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종로학원이 2021년 제32회는 물론 2022년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1+1 평생회원반’을 오픈하고, 신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종로학원에 따르면 ‘1+1 평생회원반’은 학원 현장 강의를 2022년 8월까지 수강하고, 전 과목 전 교수진의 인강은 평생 무제한 제공하는 과정이다.

특히, 직영학원만의 표준화된 합격 시스템으로 전국 20개 지역에 위치해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해당 과정의 수강생은 130만원 상당의 공인중개사 실무 종합 패키지를 제공,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취업 및 개업까지 지원한다. 부동산으로 돈 버는 비법을 배울 수 있는 경매, 중개 및 토지 실무 패키지와 현업 필수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는 IT 실무 특강이 제공된다. 또한, 전국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동문회 가입이 가능해져 합격 후에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종로학원 관계자는 “1+1 평생회원반 하나면 내년 시험까지 걱정 없이 충분히 합격을 준비할 수 있다”면서, “올해 동차 합격이 부담스러운 수강생들을 위해 2번의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강생은 88명의 교수진과 연구소가 함께 만든 합격 커리큘럼과 에듀윌만의 차별화된 기출학습법으로 공부하게 된다. 이와 함께, 매년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강의와 교재, 합격생 10명 중 9명이 선택하는 전국 실전 모의고사로 단기 합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맞춤형 진도 관리부터 수험생활 코칭까지 공인중개사학원 전문 상담 매니저가 합격까지 함께한다. 학원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학습 및 편의시설을 제공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도 제공한다.

1+1 평생회원반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에서 수강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 신청 문의는 각 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