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인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카페프리헷’이 오는 5월 서울, 경기, 부산, 대구, 대전, 세종, 청주, 천안아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설명회를 순차적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짧은 시간만 투자해도 운영이 가능한 ‘무인카페 창업’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전국에 약 170개 매장을 운영하며 지속적으로 성장 중인 카페프리헷은 하루 1시간 정도만 관리하면 되는 간편한 운영 방식 덕분에 직장생활과 병행 가능한 사이드잡 창업 아이템이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무인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초기 창업 비용부터 구체적인 수익 회수 전략까지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무인 운영 방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돕기 위해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직영 매장의 운영 노하우와 검증된 무인 운영 시스템에 대한 설명도 이루어진다.
특히, 카페프리헷은 단순한 무인 시스템 운영을 넘어 브랜드의 차별화된 감성과 공간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화이트와 우드를 활용한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식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플랜테리어 콘셉트를 통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매장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본사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활용해 커피 품질까지 확보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했다.
카페프리헷의 창업설명회 참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도시와 일정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각 지역별 설명회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석자들에게는 보다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상담도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