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모캠,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레포츠 박람회 ‘2023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참가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1-17 10:41:4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감성캠핑용품 전문브랜드 위모캠이 오는 11월 24일(금)부터 11월 26일(일)까지 킨텍스 전시장에서 사흘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2’)에 참가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위모캠은 감성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감성 면텐트에서부터 테이블 체어는 물론, 로트몰드 공법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하드쿨러(아이스박스), 많은 짐들을 함께 옮길 수 있는 캠핑웨건까지 감성과 편의성이 좋은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2’에서는 고카프에서만 진행하는 각종 할인 이벤트와 현장 부스 이벤트를 만날 수 있으며, 다채로운 볼거리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많은 참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위모캠 담당자는 “최근 화성 소재 위모캠 매장에 특별한 캠핑체험을 할 수 있는 피크닉 존이 신규로 마련되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위모캠 제품을 사용해보고 감성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MZ세대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위모캠 매장을 방문하여 감성 캠핑을 시작해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고카프에서는 2024년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미리 파악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2024 캠핑 트렌드 프리뷰쇼’에는 국내외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여 신제품을 단독 선공개하고 MZ세대를 위한 캠핑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할 예정이다.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캠핑 푸드와 주류, 디저트를 선보이는 ‘EAT’S & DRINK FESTA’도 개최가 예정되어, 신규 캠퍼와 전문 캠퍼들에게도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동계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특별전에서는 추운 겨울 안전하고 따뜻한 캠핑을 위한 특별한 장비를 만날 수 있다. ‘겨울캠핑 특별전’과 함께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캠핑 마켓’에서는 1년에 한 번 찾아오는 캠퍼들의 큰 이벤트 중 하나인 크리스마스 캠핑을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 제품부터 다양한 놀거리를 위한 토이 제품까지 캠핑에 특별한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도 마련될 예정이다. 타프, 윈드스크린, 구이바다 등 고가의 캠핑 장비부터 100% 당첨되는 50종 이상의 캠핑 용품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올해 11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11년 간 약 88만 명의 참관객, 4,136개의 캠핑 관련 기업이 참가하고, 2만 3천 개 이상의 부스가 설치되었다. 올해는 더 많은 참가기업과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카프’를 주최하는 ‘㈜메쎄이상’의 김유정 매니저는 ‘올해 고카프는 2월부터 쉼 없이 달려오며 한 해에만 무료 14만 명의 참관객을 만났다’면서 ‘그 여정을 마무리하는 이번 파이널 시즌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2023 고카프 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2’는 11월 23일 목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입장할인 예약 시 3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