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누비지오 제공> |
이번 누비지오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사계절 차렵이불을 특가 세일 상품으로 선보이며, 새롭게 출시한 미피츄츄 퀸사이즈 이불을 비롯한 다양한 봄이불 침구 라인업을 앞세워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브랜드데이 이벤트로 이불가방, 세탁망, 베개솜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구매자 추첨 올리브영 기프티콘 경품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특히 13일 오전 11시, 오후 8시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쇼핑라이브에서는 단독 특가제품을 공개한다. 이벤트로는 구매인증 시 소프트 밀크 담요 증정, 소통왕에게 베개솜 증정, 퀴즈왕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누비지오는 침구 전문 브랜드로써 깊은 잠을 연구하는 수면연구소 N.LAB을 산하에 두고 하이테크페브릭(high tech fabric) 원단을 통해 수면에 최적화된 침구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라며 “특히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 메인 제품인 미피츄츄 차렵이불세트는 출시와 동시에 완판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사이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혀주고자 2025 S/S 시즌 Q사이즈를 추가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전년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시청자 수 39만을 기록하는 등 브랜드데이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이번 브랜드데이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먼지 없는 알러지케어 이불을 포함한 폭넓은 사계절 침구 라인업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