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로이콰인, 한국 승마시장에 글로벌 말영양 브랜드 ‘카발로’ 론칭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6-16 15:05:4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국제승마연맹(FEI) 파트너社 카발로, 엑셀로와 함께 한국 승마업계 첫 발
 

세계적인 말 사료 및 케어 브랜드 카발로(Cavalor)가 스포츠 호스 전문 기업 엑셀로이콰인R&D센터를 통해 공식 론칭하며 한국 승마업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고 16일 밝혔다.

카발로는 20년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말 영양 관리 브랜드이자 국제승마연맹 FEI의 공식 파트너로 현재50 개국 이상에서 승마업계 챔피언으로 활동하고 있는 선수들이 애용하는 브랜드이다.

카발로의 제품은 매우 엄격한 기준으로 제조된 후 품질 관리를 거쳐 최고 품질을 유지한다. 또한 장기간의 집중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말의 말의 첫 걸음(탄생)부터 마지막(은퇴)까지 함께 하는 브랜드이다.

그 동안은 공식 수입 채널이 없어 불편함을 겪었지만 엑셀로이콰인R&D센터가 한국에서 처음으로 공식 수입사가 되며 앞으로는 손쉽게 카발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카발로 제품들은 엄격한 품질 검사를 거쳐 우리나라에 정식으로 등록을 마쳤다.

한편, 엑셀로이콰인R&D센터는 지난 4월 7일 카발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승마 선수와 마주, 승마장 관계자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진행해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수입된 제품은 관절, 근육, 에너지, 안정, 발굽, 면역, 소화기, 호흡기와 전해질 등 총 9가지의 건강 고민에 따라 분류된 것으로 대한민국 말 시장 소비자에게 수요가 높은 제품들이다.

지난 9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프리 론칭했으며 16일부터 쿠팡과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현재 수입되는 제품의 가격이 유럽 현지에서 판매하는 가격과 비슷하게 책정되어 해외 직구를 통해 구입하던 고객이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된 점이 특징이다.

엑셀로이콰인R&D센터는 오는 17일부터 과천 경마공원 렛츠런 파크에서 개최되는 2023년 아시아 주니어 승마선수권대회를 시작으로 많은 승마대회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온오프라인에서 편리하게 카발로 제품을 만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