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시피’, 공식몰 오픈 기념 ‘100원딜 이벤트’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3-23 08:58:2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레시피’가 공식몰 오픈 기념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4월 10일까지 4주 동안 일주일 단위로 아쿠아피토플렉스 라인 본품 4종 중 1종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100원 구매 쿠폰과 동시에 문자 수신동의 시 배송비 3,000원 적립금이 지급되며, 친구 초대 시에는 적립금 5,000원의 혜택도 함께 적용된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아이레시피는 친환경 포장과 환경 정화 활동 참여 등을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특히 베스트셀러 ‘아쿠아피토플렉스 크림 인 토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000건의 후기 중 평점 5점 만점을 기록하며 품질로도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아이레시피는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 후에도 제품에 불만족하거나 이상이 있을 시에는 100% 환불정책을 시행 중이니, 이번 이벤트 기간에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며 “아이레시피는 본 이벤트에 이어 매월 공식몰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품질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레시피는 ‘Innovative+recipe’의 합성어로 2021년 화장품 원료 전문 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에서 출발한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로, ‘좋은 화장품은 좋은 원료에서 시작한다’는 슬로건 아래 원료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아이레시피는 동물실험과 유해성분 사용을 배제한 비건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이에 아이레시피의 토너와 미스트는 비건 인증 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