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2021년 기업어워드&CSR필름페스티벌’ 금융위원장상 수상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11-26 18:32:4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왼쪽부터)산업정책연구원 김재은 연구위원, 신협행복나눔부문 김성주 부문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신협사회공헌재단)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신협사회공헌재단이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제10회 ‘2021년 함께하는 기업어워드&CSR필름페스티벌’의 ‘더불어 사는 사회’부문에서 ‘금융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2021년 함께하는 기업어워드&CSR필름페스티벌’은 기부와 봉사활동을 넘어 사회캠페인, 경영혁신, 교육 기회 보편화, 공정한 상생 모델 구축 등 우리사회의 변화를 만드는 다양한 공헌활동의 기록을 동영상으로 공유하는 공모전이다. 

 

수상작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에 의해 창의성, 사회문제 해결, 작품성 등을 기준으로 선정된다. 선정된 신협사회공헌재단의 ‘더불어 함께의 가치’를 비롯한 모든 출품작 및 수상작은 ‘2021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 & CSR 필름페스티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단은 ‘더불어 함께의 가치’를 주제로 재단의 주요 사업에 참여한 임직원과 대상자들의 진솔한 인터뷰와 생생한 현장을 담은 ‘더불어 함께의 가치’영상을 출품해 심사위원단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영상에 담긴 재단의 주요 사업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지원사업,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멘토링 사업, 장애인 및 교통약자를 위한 차량지원사업이다.

 

김윤식 재단 이사장은 “신협사회공헌재단은 어려운 이웃의 자립과 자활을 돕는 것은 물론 어부바 정신을 널리 알려 더불어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지역사회와 신협의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