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주시 충무공동 봉사단체협의회(회장 박기현)는 지난 11일 진양고등학교 체육관에서 관내 어르신, 동민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충무공동 경로잔치 및 화합 한마당’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충무공동 풍물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동의 발전과 화합에 기여한 분들에게 공로패를 수여한 후 충무공동 주민자치프로그램 태극권, 어린이와 학생들로 구성된 윤댄스 공연, 경로당 대표 노래자랑 등으로 어르신들과 주민 모두가 하나가 되는 문화행사로 이뤄졌다.
또한 충무공동 봉사단체별 훌라우프. 제기차기 등의 체육행사 개최로 단체 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으며 봉사단체협의회에서 준비한 음식을 어르신들에게 대접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주관한 박기현 충무공동 봉사단체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즐거워하시고 동민이 서로 화합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충무공동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문삼수 충무공동장은 “행사 준비에 도움을 준 충무공동 봉사단체협의회원을 비롯한 모든 봉사단체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진주 혁신도시 충무공동을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